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크리스마스 맞이 '앰버서더 데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성수동서 브랜드 소통 공간 열고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콘텐츠 제작만 3400건…LG전자 '찐팬' 앰버서더 활약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LG전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지난 12~14 서울 성수동에서 ‘앰버서더 데이’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와 앰버서더들이 함께 만든 브랜드 소통 공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창작물을 선보이고, 플리마켓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도 연말의 따뜻함을 나누고자 마련된 행사다.

LG전자 ‘앰버서더 데이’ 행사 사진 [사진=LG전자]
LG전자 ‘앰버서더 데이’ 행사 사진 [사진=LG전자]

LG전자 앰버서더는 LG전자 제품이나 서비스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 SNS 확산을 통해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의 가치를 알리고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찐팬’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간 앰버서더들이 만든 라이프스타일 영상을 비롯해 일러스트 작업물, 디자인 조형물, 자체 제작 소품, 자작 캐롤송 등을 두루 소개하는 한편, 직접 제작한 굿즈나 애장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도 진행됐다. 수익금은 올 연말 LG전자 제품으로 보육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장 외부 공간에는 중앙의 ‘앰버서더 아카이브 트리’를 중심으로 새해 소망 오너먼트 이벤트존, 산타 AI 포토부스, 간식 스쿱 이벤트존 등 스탬프투어 코스를 배치해 누구나 쉽게 참여해볼 수 있게 했다. 벽난로가 놓인 실내에는 장난감 기차, 여행 사진, 통기타, 오르골, 테이블웨어 등 앰버서더들의 소장품으로 꾸며진 쇼룸과 플리마켓 부스를 마련했다. 앰버서더들이 직접 작업한 캐롤송, 산타 영상 등도 재생돼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했다.

지난 13일 저녁에는 1~3기 앰버서더 12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올 한 해 앰버서더들의 활약상을 돌아보고 콘텐츠 제작 경험을 공유하는 등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또 ‘앰버서더 어워즈’를 통해 3기 우수 활동자를 선정, 시상했다. 이번 수상자는 앰버서더 ‘고른’, ‘그림움리우’, ‘요즘뭐하고사니’, ‘자동’ 4인으로, 각각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250만~500만P를 받았다. 현장에서 즉석 투표로 뽑힌 ‘베스트드레서’와 ‘특별상’ 수상자들에게도 백화점 상품권 등 부상이 수여됐다.

1~ 3기 LG전자 앰버서더 170여 명이 현재까지 생성한 브랜드 콘텐츠는 총 3400개다. 조회수 총 4670만회, 좋아요 및 댓글 총 32만개 이상을 기록 중이다. 앰버서더들이 보유한 팔로워 수는 총 784만명에 달한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크리스마스 맞이 '앰버서더 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