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免, 클린뷰티 브랜드 '핑크원더' 명동점 입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말 테마 팝업서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선봬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에 호호바 전문 글로벌 클린뷰티 브랜드 '핑크원더'를 신규 입점시키고, 연말 테마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호호바 오일' 클린뷰티 브랜드 '핑크원더'가 명동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호호바 오일' 클린뷰티 브랜드 '핑크원더'가 명동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아이코닉존은 국내외 화제성을 가진 브랜드를 큐레이팅해 소개하는 공간이다. 이번 핑크원더 팝업은 연말 홀리데이 시즌 고객 유입 확대와 K뷰티 관심 확산을 동시에 겨냥해 마련됐다.

오는 31일 정식 매장 오픈에 앞서 선보인 핑크원더 팝업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전면에는 산타, 선물상자, 골드 오브제 등으로 꾸민 연말 테마 공간을 연출해 시즌 분위기를 더했다.

핑크원더는 이스라엘 농장에서 직접 수급한 유기농 골든 호호바씨 오일을 기반으로 성장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다. 호호바 오일은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구조로 장벽 강화와 보습 효과를 강조한 제품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핑크원더의 시그니처 제품인 호호바 오일과 토너, 베리어 플러스 크림, 비타크림, 립 버터 등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는 일일 40명 한정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0달러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는 핑크원더 SNS 브랜드 계정을 팔로우하고 팝업 방문 시 호호바 오일 5ML를, 호호바 오일 50ml 본품 2개 구매 시에는 호호바 오일 10ml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여행객들의 피부 고민이 특히 커지는 시기인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클린뷰티 브랜드 핑크원더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세계면세점은 트렌드를 반영한 K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며 명동을 대표하는 뷰티 쇼핑 허브로서의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免, 클린뷰티 브랜드 '핑크원더' 명동점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