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글램팜이 볼륨 특화 신제품인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뿌리 볼륨, C컬, S컬 등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링을 구현하기 위한 최적화 설계를 적용한 확장 라인으로 볼륨에 특화된 모델이 필요하다는 현장 디자이너들의 요청을 반영해 개발됐다.
![볼륨 특화 신제품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 [사진=글램팜]](https://image.inews24.com/v1/a9114a2eeaa272.jpg)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에는 글램팜의 혁신 기술인 블루다이아몬드 4중 코팅 역시 그대로 적용됐다. 은·구리·세라믹·블루다이아몬드가 적층된 발열판 구조는 균일한 열전도와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글램팜은 기존 자사 볼륨 제품 대비 이번 신제품의 발열판 두께를 3T(mm)로 늘려 온도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열판 길이 10mm 연장으로 시술 시간을 단축시켜 살롱의 작업 효율성을 높인다. 아울러 전문가 전용 LED 디스플레이, 일체형 바디, 시그니처 라벨 등 글램팜 고유의 프리미엄 디자인 요소도 반영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글램팜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마스터피스 PRO 라인업' 특별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과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 단품을 각각 정상가에서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글램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장의 디테일한 니즈를 면밀하게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전문 디자이너의 스타일링 완성도를 한 단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