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마트, 홈파티 먹거리·용품 최대 50%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17일까지 '윈터 해피딜'⋯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도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홈파티용 먹거리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윈터 해피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즉석조리 식품 매장 전경.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즉석조리 식품 매장 전경. [사진=롯데마트]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 가족·지인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델리와 신선식품, 트리, 장식류 등 시즌성 상품군의 할인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온라인 그로서리 장보기 앱 롯데마트 제타에서는 오는 15일까지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즉석조리 식품 사전예약을 운영한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을 포함한 전국 67개 점포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오는 23일부터 27일 사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광어, 연어, 전복, 홍새우 등 8가지 인기 회를 한번에 담은 '시그니처 모둠회 플래터'를 판매한다. 폭립, 훈제 삼겹, 치킨 등으로 구성한 'BBQ 플래터'와 김밥, 닭강정, 또띠아 등을 모은 '온가족 모둠 도시락'은 엘포인트 회원가 기준 특별가에 내놓는다.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딸기듬뿍 스노우베리'와 '쉬폰에 반하다(딸기/초코)'가 대표적이다.

신선 식품도 홈파티 수요에 맞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캐나다산 소고기 구이류'를 30% 할인 판매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뼈없는 돈마호크 구이(800g/냉장/국내산 돼지고기)'도 선보인다. 제철 과일 딸기는 전 품목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하는 시즌 용품 할인도 강화했다. '크리스마스 혼솔 트리 세트(100cm~140cm)'는 다양한 사양으로 구성했으며, '오늘좋은 크리스마스 양면 담요'는 50% 할인 판매한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홈파티 먹거리·용품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