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G마켓은 오는 21일까지 '빡세일-크리스마스 편'을 열고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21일까지 크리스마스 '빡세일'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https://image.inews24.com/v1/97354a764441cc.jpg)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할인을 적용하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주차별 쇼핑 테마를 나눠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오는 14일까지는 장난감·디지털기기 등 선물용 인기 상품군을 모은 선물위크를 연다. 이후 15일부터 21일까지는 식품·홈데코 등 연말 홈파티용 상품군을 모은 파티위크를 진행한다.
특히 '24시간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중 33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매일 3~4개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10일 대표상품은 △콩순이 말하는 핫도그 트럭 △크리스마스트리 고급 PET 트리 풀세트 등이다.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추천하는 '시크릿 세일' 코너도 선보인다.
구매고객이 직접 상품 추천과 후기를 공유하는 '선물꿀템피드'도 마련했다. 업로드한 꿀템 상품을 다른 고객이 보고 구매로 이어지면 작성자에게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혜택이 담긴 라이브방송도 매일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대규모 할인전인 만큼 상품 구성 및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빡세일 전용 할인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 등 추가 혜택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