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9일부터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폼폼푸린 키즈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상품 공식 출시일은 오는 12일이다.
![폼폼푸린 키즈폰 이미지. [사진=KT]](https://image.inews24.com/v1/5783cfbfb18b5f.jpg)
폼폼푸린 키즈폰은 폼폼푸린 테마가 적용된 삼성전자 갤럭시 A17 LTE와 악세서리로 구성됐다.
KT는 폼폼푸린 키즈폰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도쿄 가족(3인) 패키지 여행권을 총 7가족에게 제공한다.
폼폼푸린 열쇠고리(100명)와 네이버페이 2000원(500명)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27일부터 응모 가능하다.
키즈폰을 사용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음성과 문자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KT 주니어 전용 요금제 2종에 가입할 수 있다. 부모가 10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고, 자녀가 주니어 전용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우리아이할인으로 월 88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주니어 전용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KT 안심박스(월 3300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 안심박스는 부모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녀 위치를 실시간 확인하고 유해 사이트 차단한다.
손정엽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매년 많은 고객이 찾는 키즈폰을 올해는 조금 더 완성도 있게 준비했다"라며 "차별화된 혜택과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