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타얼라이언스, 6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 동맹'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 여정 전반 높은 평가…라운지 서비스도 연속 수상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소속된 스타얼라이언스는 '2025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세계 최고 항공 동맹'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예약 단계부터 공항, 환승, 마일리지, 멤버십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정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테오 파나지오툴리아스(Theo Panagiotoulias) 스타얼라이언스 최고경영자는 "여행객과 업계 관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세계 최고의 항공 동맹에 선정되어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스타얼라이언스는 언제나 고객의 여정을 더욱 편안하고 원활하게 만드는 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10월에는 스타얼라이언스 로스앤젤레스 공항 라운지가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6년 연속 ‘북미 최고의 공항 라운지(North America’s Leading Airport Lounge)’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로 32회를 맞은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전 세계 여행·관광·호텔·항공 업계를 아우르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각 부문 수상자는 전 세계 여행 업계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여행객)를 대상으로 한 투표를 종합해 선정된다.

그레이엄 E. 쿡(Graham E. Cooke) 월드 트래블 어워즈 설립자는 "스타얼라이언스의 '세계 최고의 항공 동맹 2025' 수상을 축하한다"며 "이번 수상은 끊김 없이, 세계적 수준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스타얼라이언스의 탁월한 헌신을 보여주는 결과로, 스타얼라이언스 팀의 전문성과 노력이 항공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올해 시상식에서는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들도 '월드 베스트 아시아 노선 항공사(World’s Leading Airline to Asia)'와 '월드 베스트 유럽 노선 항공사(World’s Leading Airline to Europe)'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스타얼라이언스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얼라이언스, 6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 동맹'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