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5일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신월동 일원에 들어서는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https://image.inews24.com/v1/cd5ef24075b411.jpg)
신월2주택 재건축 정비사업으로 선보이는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33층, 12개 동, 전용면적 59~103㎡, 총 1509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 36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단지는 창원시청과 경남도청 등 주요 행정기관이 가까워 행정·업무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성산아트홀 등 쇼핑 및 문화 시설 또한 인접했다.
단지 인근 원이대로와 창원대로로 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KTX 창원중앙역이 가까워 광역 교통망 접근성도 우수하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LG전자 스마트파크 등이 있는 창원국가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인근에 신월초, 토월중, 신월고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창원대학교 또한 가깝다. 가음산공원, 창원광장, 시민생활체육관 등 풍부한 녹지와 휴식 공간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단지 내부에는 중앙정원과 수경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되며 단지 곳곳에 산책로가 연결된다.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게스트룸, 작은도서관 등 다채로운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