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는 글로벌 고객참여 플랫폼 '브레이즈(Braze)의 공식 리셀러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브레이즈 리셀러는 단순 라이선스 판매가 아닌 고객사의 마케팅 전 과정에 개입하는 '전문 컨설팅 및 기술 파트너' 역할로 매우 제한적으로 선정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에 따라 마티니의 마테크·데이터 운영 노하우와 브레이즈의 우수한 플랫폼 기술이 결합돼 각 고객사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마티니 아이오]](https://image.inews24.com/v1/b6a131878efc46.jpg)
2022년 10월 벤처스튜디오 에임드(대표 임형철) 자회사로 출범한 마티니는 마케팅 전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모인 특화 기업이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만큼 마케팅·데이터·기술이 결합된 풀퍼널 솔루션으로 △SSF △롯데온 △두나무 △오늘의집 △마이리얼트립 △에어프레미아 △롯데멤버스를 비롯해 IT, 패션, F&B, 라이프스타일, 게임 업계 최정상 기업과 협업하는 등 설립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억원을 달성했다.
이선규 마티니 대표는 "마티니는 다양한 글로벌 솔루션을 직접 검토하며 AI, 마테크 등 시장 흐름을 빠르게 반영해 왔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브레이즈와 협력으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CRM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