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을 받았다. [사진=엠에프지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07eba7006e194e.jpg)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됐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익힐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업무 이해도와 현장 적응력 향상 등 긍정적인 성과가 기대되며, 향후에는 운영 범위를 전국 단위로 넓혀갈 방침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현장 실습 프로그램 운영 및 외식업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과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 구축 등이다.
윤다예 엠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외식산업의 미래를 이끌 청소년들이 진로 개발에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기업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교육과 고용이 연계되는 모범적인 산업협력의 기반을 마련하고, 청년 인재들과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