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푸드 보앤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신제품 7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5만원 넘는 하이엔드 케이크 등 첫 크리스마스 라인업 선봬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의 베이커리 '보앤미'에서 파리의 연말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보앤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신세계푸드]
보앤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4일부터 하이엔드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 딸기를 활용한 홀케이크 등 프랑스 파리의 헤리티지를 담은 보앤미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앤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대표 상품은 엄선한 재료로 파티시에의 장인 정신을 담아 만든 하이엔드 케이크 '부쉬 리볼리'다.

보앤미 부쉬 리볼리는 36시간에 걸쳐 섬세한 손길로 만든 하이엔드 케이크로, 프랑스 파리 현지의 보앤미 루브르 리볼리점이 위치한 리볼리 거리를 형상화해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발로나 초콜릿 크림, 산딸기 잼, 바나나 퓨레 등 엄선한 재료에 화이트 초콜렛으로 마감해 각 재료들의 깊은 풍미를 담았다.

부쉬 리볼리는 한정 수량 판매되며 이날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해 수령일 기준 5일 전 사전 예약 완료 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2000원이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 딸기를 활용한 홀케이크, 프랑스 파리의 무드와 헤리티지를 담은 신제품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로 선보인 '클래식 부쉬' 3종은 머랭에 견과류 가루를 넣어 만든 프랑스의 전통 과자 다쿠아즈를 시트로 활용했다.

이 외에도 가나슈 초콜릿 케이크 '부쉬 롱드', 프랑스 고전 디저트 '스트로베리 샤를롯',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플뢰르' 등 파리의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 부쉬 리볼리를 포함한 부쉬 롱드, 스트로베리 샤를롯, 스트로베리 플뢰르 등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4종을 사전 예약으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신세계푸드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프랑스 파리의 리볼리 거리의 모습을 담은 하이엔드 케이크 부쉬 리볼리와 다양한 디저트를 준비해 선보인다"며 "프랑스 파리 현지 베이커리의 품격과 감각을 담은 보앤미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푸드 보앤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신제품 7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