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이마트는 12월 '고래잇 페스타' 마지막 주말을 맞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는 방어회 시즌을 맞아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마트 가든5점 생선회 매장. [사진=이마트]](https://image.inews24.com/v1/9ae27330913452.jpg)
이번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방어 시즌을 맞아 방어회를 초저가에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가격과 품질 그대로 SSG닷컴 주간배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와 SSG닷컴는 오는 5일부터 7일가지 2~3인 분량의 겨울 방어회(360g/팩)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행사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한다. 이마트는 거제, 통영 등 양식 물량을 최대 규모로 확보했으며, 마리당 5kg 이상 방어만 엄선했다.
SSG닷컴은 지난해 이마트 방어회 판매·배송 테스트를 진행했고, 올해는 그 물량을 10배 이상 늘려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SSG닷컴 주간배송은 전국 50여개 이마트 매장을 대상으로 하며 수령일 전날 고객이 원하는 배송 시간대를 설정해 주문할 수 있다. 매장 내 수산 코너와 자체 온라인 물류센터(PP센터), 신선 물류 인프라 등이 유기적으로 협력하는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낸 서비스다.
이마트는 이번 방어회 행사를 기점으로 SSG닷컴 내 생선회 판매를 확대하며 양사 시너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육류 반값 할인도 준비했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한우 등심(냉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다. 6일부터 7일까지는 호주산/미국산/캐나다산 냉장 찜갈비(100g)를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농산 매장에서는 사과, 감귤, 블루베리 등 과일과 파프리카, 흙대파, 새송이버섯 등 집밥 필수 채소를 최대 50% 할인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방어회 등 제철음식과 한우, 과일 등을 특가 판매하며, 이후 10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