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다운 기자] 충남 보령시가 겨울방학 기간 청년들의 실무 경험 확대와 지역 정착 기반 마련을 위해 ‘2026년 동계 대학생 단기인턴 사업’ 참가자 17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동계 인턴에는 △㈜대천리조트 △모나용평㈜ △보령축산업협동조합 △보령축협 하나로마트 △엔마트 △엔에스시스템㈜ △웅천농협 성주지점 △웅천농협 하나로마트 △㈜케이디에프 △한국중부발전㈜ △㈜환상의바다 리조트 등 11개 기업이 참여한다.
선발 인원은 총 17명으로 근무기간은 2026년 1월 5일부터 2월 26일까지다. 근무는 1일 8시간, 주 40시간, 주 5일 근무 형태로 운영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부모가 보령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포함)과 보령시 소재 대학 재학생이다. 군 복무 후 전역을 앞둔 휴학생도 신청할 수 있다.
희망자는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준비해 보령시 일자리지원센터에 방문 제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누리집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18일 추첨을 통해 각 참여 기업에 배치된다.
김호 보령시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단기 인턴사업이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실무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