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광고대상' 4개 부문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칠성사이다·새로 등 주요 브랜드 수상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전날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아이시스 △2% 부족할 때 △칠성사이다 △새로 등 주요 브랜드가 수상 명단에 올랐다.

롯데칠성음료가 2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아이시스, 2% 부족할 때, 칠성사이다, 새로 등 각 브랜드로 4개 경쟁 부문에서 수상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2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아이시스, 2% 부족할 때, 칠성사이다, 새로 등 각 브랜드로 4개 경쟁 부문에서 수상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아이시스는 친환경 캠페인 '아이시스 핑크닉'으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전시·설치 부문 은상을 받았다. 지난 10월 북서울 꿈의 숲에서 산리오 캐릭터와 협업한 대형 조형물과 수질 정화 로봇 등을 선보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2% 부족할 때는 배우 안효섭과 김민주가 출연한 영상으로 누적 조회수 3000만 회를 기록하며 캠페인 전략 부문 동상을, 칠성사이다는 유튜브 채널 '칠성레이블'의 '사이Live' 콘텐츠로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제로슈거 소주 새로는 팝업스토어 '새로도원'을 통해 '구슬식기' 디자인으로 브랜드 세계관을 한국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디자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을 알리는 단순한 차원의 광고를 넘어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시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깊이 있는 브랜드의 매력을 전달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광고대상' 4개 부문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