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제철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수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컬리는 오는 8일까지 겨울 수산물을 최대 33% 할인한다. [사진=컬리]](https://image.inews24.com/v1/6ccba5d564ab22.jpg)
이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굴, 대방어 등 겨울을 대표하는 390여개 수산물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삼삼물산 통영 생굴'이다. 통영 청정 해역에서 자란 생굴로, 한입에 먹기 좋은 중굴 사이즈를 엄선한 제품이다. 물 온도를 7도로 유지해 신선하며 여과, 살균을 거친 해수로 3번 이상 세척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포트'럭 숙성 대방어회'도 선보인다. 숙성 대방어회는 7~8kg가량의 대방어만 선별해 20시간 저온 숙성을 거쳤다. 행사 기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포트’럭 남해안 홍가리비, 양포어장 과메기 야채 세트도 판매한다.
컬리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맛과 영양이 가장 무르익은 제철 수산물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수산물로 집에서 간편하고 넉넉하게 겨울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