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곡성군, 더불어민주당 곡성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상래 군수, 지역현안 건의사업 등 당차원의 응원 주문

[아이뉴스24 한봉수 기자] 전남 곡성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권향엽 국회의원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곡성지역 위원들과 함께 당정협의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협의회에서 군은 수상레포츠 관광단지 조성 지원 등 지역 현안사항과 제도개선 건의건에 대해 설명하고,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사업 등 주요 사업추진 현황과 미래 비전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곡성군이 권향엽 국회의원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곡성지역 위원들과 당정협의회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남 곡성군]

제22대 제429회 국회 정기회의 일정에도 협의회에 참석한 권향엽 위원장은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의 정책 기조와 방향에 대해 설명하며, “지역 주민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함을 느낀다”라며 “오늘 논의됐던 안건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상래 군수는 지역현안과 건의사업에 대해 부가적인 설명과 함께 당차원의 적극적인 응원을 주문했다. 특히 수상레포츠 관광단지 조성을 위한 경정장 경주시행 허가와 겸면농공단지 청년문화센터 건립 공모사업, 공공형 외국인 계절근로자 운영 관련법 개정의 필요성에 대해 거듭 호소했다.

마무리 발언에서 조상래 곡성군수는 “오늘 당정협의회는 군이 지향해야 할 방향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고민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당과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바탕으로 군정을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광주=한봉수 기자(onda8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곡성군, 더불어민주당 곡성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