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로또 복권 판매 전산망에 장애가 발생해 로또 판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일이 발생했다.
28일 로또 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금일 오후 2시 44분부터 일부 판매점 및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 판매 지연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또 복권 판매 전산망에 장애가 발생해 로또 판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일이 발생했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픽사베이 @Hermann]](https://image.inews24.com/v1/df36ae7e178039.jpg)
이어 "현재 원인 파악 및 정상화를 위한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정상화되는 대로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통신 장애가 생겨 로또를 못 사고 있다" 등의 게시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동행복권 측은 이후 "일부 판매점 및 동행복권 홈페이지의 판매 지연 현상이 4시 20분쯤 해결돼 현재 모든 서비스가 정상 운영되고 있다"고 안내했다.
![로또 복권 판매 전산망에 장애가 발생해 로또 판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일이 발생했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픽사베이 @Hermann]](https://image.inews24.com/v1/c6a22f697182ae.jpg)
그러면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 앞으로 서비스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