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진행⋯영케어러 가정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 실현⋯2013년부터 진행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11월에도 전국 각지에서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웃백 11월 '러브백 캠페인'에 동참한 코엑스스타필드점 김상경 점주, 이준호 팀장, 주동혁 매니저가 기념 사진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아웃백]
아웃백 11월 '러브백 캠페인'에 동참한 코엑스스타필드점 김상경 점주, 이준호 팀장, 주동혁 매니저가 기념 사진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2013년부터 이어온 아웃백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외식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지역사회 복지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외식 경험을 선물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11월에는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과 손잡고 새로운 나눔을 펼쳤다. 가족을 돌보느라 자신을 돌볼 시간이 부족한 영케어러(가족돌봄청년)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나선 것이다.

아웃백 코엑스스타필드점은 지난 10월 28일 영케어러 가정을 위해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치킨 텐더 샐러드, 투움바 파스타 등 풍성한 메뉴를 지원했다. 이어 중동롯데점 역시 11월 11일, 블랙라벨 패밀리세트와 커플세트를 전달하며 영케어러 가정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보냈다.

지역사회와 연계한 꾸준한 활동도 이어졌다.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11월 26일, 하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가족 20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 이들에게 패밀리세트 5세트를 대접하며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하남스타필드점은 해당 복지관과 올해 분기별 1회 정기 후원을 약속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영케어러 가정에 특별한 응원을 전하고, 지역사회 이웃들에게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전국 매장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생활 속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진행⋯영케어러 가정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