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청호나이스가 공기청정기 신제품 '클린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정, 사무실, 운동시설, 매장 등 최대 100㎡의 넓은 공간까지 사각지대 없이 공기를 청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양면에서 오염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좌∙우 3방향으로 청정 공기를 토출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클린업 [사진=청호나이스]](https://image.inews24.com/v1/a29696998cb73d.jpg)
공기청정 성능도 강화했다. 프리필터와 듀얼플러스필터(집진+탈취)로 구성된 '3중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애완동물 털 등 큰 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클린업은 필요와 환경에 따라 4가지 운전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AUTO 모드는 실내 공기질을 감지해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고, 터보 모드는 최대 풍량으로 20분간 강력하게 청정한다. 정음 모드는 최저 풍량으로 조용한 운전을 지원하며 수동모드는 풍량 버튼을 통해 1~4단계까지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필터 커버가 열리면 '커버열림' 표시등과 부저음이 즉시 작동해 사용자가 이상 상황을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돕고, 오작동이나 어린이·반려동물에 의한 실수도 예방해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히든휠을 적용,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 중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실내 공기질은 실시간 감지해 4단계 컬러로 표시함으로써 현재 공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