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7일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의 단독 상품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 [사진=롯데마트]](https://image.inews24.com/v1/cd60d209538843.jpg)
이번 신제품은 '팔도&양반 미역국라면',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에 이어 선보이는 한식 라면 시리즈의 세 번째 라인업이다.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은 30년 전통의 김치찌개 전문점 '오모가리'의 레시피를 적용한 상품이다. 천일 이상 숙성한 묵은지 파우치로 국물 맛을 구현했으며, 감자전분을 사용한 면은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도록 개발했다.
롯데마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정상가에서 1000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한식 라면 수요 확대에 대응해 시리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의 라면 매출을 살펴보면 올해 기준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이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라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이 국내 고객에게는 부담 없는 집밥 대안으로, 외국인 고객에게는 한국의 맛과 문화를 간편하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태동 롯데마트·슈퍼 조미대용식품팀장은 "한국 음식과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차별화된 한식 라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한식 라면 카테고리를 체계적으로 확장해 국내외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