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쿠쿠, 충북 음성 '소비자 권익 증진 행사'서 1천만원 규모 밥솥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쿠쿠는 전날 충북 음성군에서 열린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 증진 행사'에 참여해 농어민 고령자 및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의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충청북도·음성군이 공동 주관한 이번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 증진 행사'는 소비자 권익 보호가 취약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 예방과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쿠쿠홈시스 영등포지국 [사진=설재윤 기자]
쿠쿠홈시스 영등포지국 [사진=설재윤 기자]

쿠쿠는 이번 행사에서 '미식컬렉션 전기압력밥솥'을 전달하며 지역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돕는 실질적 지원에 나섰다.

쿠쿠는 이번 음성군 지원을 포함해 광주, 무주군, 진안군 등 총 4개 지역에 지역별 1000만원 규모의 물품을 기부하며 나눔 활동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에 660만원 상당의 후원금 및 밥솥, 김치냉장고, 음식물 처리기 등의 생활가전제품을 전달, 장애아동의 치료와 일상생활 지원에 앞장섰다.

이와 함께 쿠쿠는 본사 및 생산 거점이 위치한 양산시와 시흥시를 중심으로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단순한 나눔을 넘어, 소비자 생활의 질을 높이는 실질적 지원에 초점을 둔 사회공헌 활동을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소비자 삶에 밀착한 지원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쿠, 충북 음성 '소비자 권익 증진 행사'서 1천만원 규모 밥솥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