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웰스토리, 싱가포르 맛집 메뉴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내식당서 송파 바쿠테·토스트박스 대표 메뉴 제공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삼성웰스토리는 싱가포르 유명 맛집과 협업 메뉴를 국내 최초로 구내식당에서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제공]
[사진=삼성웰스토리 제공]

협업 맛집은 '송파 바쿠테'다. 송파 바쿠테는 싱가포르 미쉐린 가이드에 8년 연속 선정되며 싱가포르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꼽히는 바쿠테 전문 맛집이다.

바쿠테는 '뼈를 우려낸 차'라는 의미로 돼지 뼈와 허브, 마늘, 후추 등을 넣어 푹 고아 만든 싱가포르 국민 보양식으로 우리나라의 갈비탕과 유사한 맛을 가져 호불호 없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송파 바쿠테에서 사용하는 핵심 육수 비법을 적용해 현지 맛을 구현해냈다. 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모닝글로리(공심채 볶음), 파이항(중국식 오이무침), 유티아오(중국식 꽈배기) 등도 제공한다.

또한 싱가포르 대표 카야토스트 전문점인 '토스트박스'의 대표 메뉴인 카야토스트와 수란, 동남아시아 전통 난양커피 3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 메뉴도 구내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식사 메인 메뉴는 물론 디저트, 음료까지 글로벌 콜라보를 펼칠 수 있는 영역을 더욱 확대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식음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2월부터 글로벌 맛집과 협업한 메뉴를 내놓고 있다. 이번 협업은 일본 돈코츠라멘, 중국 하이디라오 마라훠궈에 이은 세 번째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웰스토리, 싱가포르 맛집 메뉴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