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산진구, 서브컬처 아티스트 초청전 'PAGE OUT' 전(展)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청년친화도시 청년예술가 전시공간 운영사업 일환

[아이뉴스24 박채오 기자] 부산 부산진구는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스페이스 별일에서 서브컬처 아티스트 초청전 'PAGE OUT' 전(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청년예술가의 창작 실험을 지원하고 지역 문화공간의 활력을 높이기 위해 추진 중인 '2025년 청년친화도시 청년예술가 전시공간 운영사업'의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전시다.

'PAGE OUT' 전(展)은 '비주류 문화와 독서'를 주제로 기존의 주류적 경계를 벗어나 새로운 시선과 감각으로 세상을 읽어내는 청년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서브컬처 아티스트 초청전 'PAGE OUT' 전(展) 홍보 포스터. [사진=부산 부산진구]

매거진, 일러스트, 그래피티 등 다양한 형식으로 표현된 작품들은 서브컬처 감성과 인디 아티스트의 독창적 세계관을 보여주며, 전포 일대 청년상권과 결합한 색다른 문화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청년이 직접 기획하고 지역이 함께 만드는 예술 실험의 장으로 청년예술가들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지역 문화 속에 새로운 이야기를 더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전시는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은 오후 9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부산=박채오 기자(che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진구, 서브컬처 아티스트 초청전 'PAGE OUT' 전(展)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