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가을맞이 '퀀텀 9X 가을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11월 5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열리는 퀀텀 9X 가을 명랑운동회는 늦가을에서 초겨울로 연결되는 계절에 골프와 함께 활동량을 높이면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사진=카카오VX]](https://image.inews24.com/v1/8bf7390d0dc407.jpg)
골프 애호가라면 누구나 전국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로그인 후 그랑프리 메뉴에서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에 입장해 '퀀텀 9X 가을 명랑운동회' 대회를 선택한 뒤 오로라CC와 포레스트힐CC의 2개 코스를 각각 1회 이상 18홀을 완주하면 된다.
이번 가을 명랑운동회는 고급 드라이버와 퍼터, 인기 가전제품, 프렌즈 스크린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라운드 순위에 따른 시상뿐 아니라 행운 및 랜덤 추첨 시상을 통해 최대한 많은 골퍼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대부분 매장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이 기간을 활용해 지인들과 가볍게 라운드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