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J제일제당은 '햇반 라이스플랜'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저속라이프 열풍에 앞장선다고 4일 밝혔다.
![햇반 라이스플랜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https://image.inews24.com/v1/27cdd0ba397986.jpg)
이번에 선보인 볶음밥·주먹밥·죽 신제품은 총 7종이다. 출시 1년이 채 안 된 햇반 라이스플랜의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저속식단의 인기가 높아지자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볶음밥과 주먹밥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동 라이스플랜 제품이다. 정희원 박사의 저속식단 레시피를 활용했으며, CJ제일제당 햇반이 30년 가까이 쌓아온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파로·현미·귀리 등 다양한 잡곡의 맛을 끌어올려 맛과 영양을 한번에 잡았다.
볶음밥은 닭가슴살 현미귀리 김치볶음밥과 갈릭볶음밥, 주먹밥은 파로곤약 닭갈비 주먹밥과 청양고추 주먹밥 등 2종씩 구성됐다. 모두 잡곡과 닭가슴살을 활용한 고단백 제품으로 간편하게 식단관리가 가능하다.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죽 제품도 선보인다. 파로녹두닭죽, 귀리소고기죽, 파로통곡물죽 등 3가지 종류로, 파우치 형태와 플라스틱 용기형태 2가지로 출시됐다. 파로통곡물죽은 한 그릇(420g)에 바나나 약 4.9개 분량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고식이섬유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모든 식사를 저속식단으로 하고자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다양한 형태의 저속라이프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햇반 라이스플랜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저속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