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에이블게임즈가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MapleStory: Idle RPG)'의 글로벌 정식 출시일을 11월 6일로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 메이플 키우기는 '메이플스토리' IP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수직 성장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사진=넥슨]](https://image.inews24.com/v1/46c72317a88cbc.jpg)
넥슨은 메이플 키우기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11월 5일부터 오픈한다.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무기 및 동료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3000 레드 다이아와 캐릭터를 꾸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자 아이템 4종을 선물한다. 더불어, 출시 후 게임 접속과 플레이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이플 키우기는 메이플스토리 IP 팬에게는 친숙한 캐릭터와 세계관에 기반한 새로운 장르의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다. 또한 방치형 게임 이용자에게는 자동 성장 요소에 메이플스토리의 고유한 시스템을 더한 색다른 매력과 만족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