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라그나로크 온라인 'ROS 2025', 韓 대표팀 선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년 연속 '멜트다운버터' 우승…12월 태국 본선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그라비티는 'ROS(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 2025'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멜트다운버터(Meltdown-Butter)' 팀이 우승을 차지해 한국 대표로 선발됐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한국 대표 선발전은 지난 25일 오프라인 현장 경기로 열렸다. 대진표는 현장에서 각 팀 대표 추첨으로 결정됐다. 4강까지는 5전 3선승제, 결승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됐다.

지난해 우승팀 '이카루스'는 올해 '멜트다운버터'로 팀명을 바꿔 출전했다. 총 9팀이 출전한 선발전에서 4강 끝에 멜트다운버터와 '흑두루미' 팀이 결승에 올랐다. 첫 경기에서는 흑두루미가 1승을 거뒀으나, 이후 멜트다운버터가 4연승을 달성해 최종 스코어 4:1로 우승했다.

올해 3년 연속 우승한 멜트다운버터 대표는 "치열한 경기에도 팀원들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협력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한국 대표로서 책임감을 갖고 세계 대회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멜트다운버터 팀은 오는 12월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ROS 2025 세계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며 대회 경비는 전액 지원된다. 아울러 기념 아이템 상자, 무료 캐시 140만원 등 게임 내 아이템도 보상으로 지급된다.

김성진 라그나로크 온라인 PM은 "참가팀 실력, 전략의 퀄리티가 높아져 올해는 더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며 "12월 본선(글로벌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ROS 2025'는 그라비티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로, 12월 태국 방콕 본선에서는 한국, 대만, 동남아시아 등 총 7개 지역 대표팀이 참가해 전략과 팀워크를 겨룬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그나로크 온라인 'ROS 2025', 韓 대표팀 선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