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주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경주페이 캐시백 18%로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9일부터 12일간 전국 소비진작 축제 기간 경주페이 캐시백 5% 추가 혜택
지역상권 매출 회복 기대..."지역경제에 실질적 활력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경주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지역화폐 '경주페이' 이용자에게 기존 13% 캐시백에 5%를 추가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국비 지원에 따라 추진되는 것으로, 지역 소비를 촉진하고 경기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다.

경주시가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경주페이 결제 시 기존 13%에 추가 5% 캐시백을 지급한다. [사진=경주시청]

행사 기간 경주페이 이용자는 결제금액의 총 18%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만원 결제 시 1300원에 더해 500원이 추가 적립된다.

경주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주페이 이용률을 높이고 지역 상권의 매출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소비를 활성화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행사"라며 "경주페이를 통한 지역 소비 확대를 계기로 지속 가능한 지역경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주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경주페이 캐시백 18%로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