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곡성군,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쁘띠벨 공연단'과 화려한 출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한봉수 기자] 전남 곡성군은 지난 23일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의 개막퍼레이드에는 쁘띠벨 공연단과 복고풍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함께하며 춤과 율동으로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상래 곡성군수와 강덕구 군의장이 개막퍼레이드에 복고풍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과 함께하고 있다. [사진=전남 곡성군]

주요 프로그램으로 24일에는 오후 4시와 5시30분 ‘EBS 이벤져스’, 25일에는 오후 2시와 4시에 ‘캐치! 티니핑’, 26일 일요일은 오후 2시와 4시에 ‘헬로카봇 싱어롱쇼’가 공연된다. 그 밖에도 중앙무대에서는 오후 8시까지 풍성한 공연이 진행된다.

축제 기간 중 섬진강기차마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입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제장을 찾은 한 관광객은 “사탕 모양 경관 등 어린이축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기차마을 전체가 축제장으로 꾸며져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곡성군 관계자는 “올해는 장미공원의 어린이 미션탐험대, 짚풀공예체험장의 세계각국 전통놀이 체험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아이들이 기차마을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주=한봉수 기자(onda8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곡성군,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쁘띠벨 공연단'과 화려한 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