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커피, 푸드 지원과 더불어 순직 및 공상 경찰관의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10월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Hero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 강남 경찰서에 방문해 경찰관에게 커피를 전달하는 모습. [사진=스타벅스]](https://image.inews24.com/v1/c0e8ab3c177426.jpg)
이번 활동은 스타벅스가 지난 2월 경찰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맺은 스타벅스의 '히어로(Hero) 프로그램'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스타벅스는 경찰관과 그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선정한 순직 경찰관 유자녀 및 공상 경찰관 자녀 총 45명에게 약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이와 더불어 청주 흥덕 경찰서, 인천 미추홀 경찰서, 서울 강남 경찰서에 직접 방문해 경찰관 1000여 명이 즐길 수 있는 커피와 푸드를 전달했다. 오는 10월 29일에는 부산 수영 경찰서에도 방문해 응원을 이어가고, 추후에도 연간 활동에 따라 경찰서 방문 응원은 지속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김지영 ESG팀장은 "경찰의 날을 맞아 스타벅스는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히어로 프로그램을 가동했다"며 "스타벅스는 경찰관분들이 우리 지역사회의 소중한 이웃으로서 존경받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통해 응원과 지원을 지속해나갈 것”이라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