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경기도 여주 한 직장 숙소에서 직장 동료에게 흉기를 휘두른 캄보디아인이 경찰에 붙잡혔다.
14일 경찰 등에 따르면 여주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30대 캄보디아 국적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기도 여주 한 직장 숙소에서 직장 동료에게 흉기를 휘두른 캄보디아인이 경찰에 붙잡혔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미지. [사진=픽셀스]](https://image.inews24.com/v1/0e2fb7d5cd803d.jpg)
A씨는 전날 오후 10시 50분쯤 경기 여주시 가남읍 한 직장 숙소 내부에서 직장 동료인 B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는다.
B씨 역시 A씨와 같은 캄보디아 국적의 30대 남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다른 동료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부상을 입은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도 여주 한 직장 숙소에서 직장 동료에게 흉기를 휘두른 캄보디아인이 경찰에 붙잡혔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미지. [사진=픽셀스]](https://image.inews24.com/v1/41f39d94096037.jpg)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