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10월 말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로봇청소기 페스타’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로봇청소기 구매 시 5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연장보증을 제공하고, 로봇청소기와 건타입 청소기를 함께 구입하면 최대 10만원을 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는 10월 말까지 '로봇청소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롯데하이마트]](https://image.inews24.com/v1/a9f94a7961345c.jpg)
대표 행사상품은 △로보락 ‘S9 MaxV Ultra’ △드리미 ‘X50s Pro Ultra’ △쿠쿠전자 ‘파워클론 AI’ △삼성전자 ‘제트봇 AI 스팀’ △LG전자 ‘로보킹 AI 올인원’ 등이다.
행사상품과 수납장을 함께 구입하면 수납장도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로보락·모바 제품의 A/S를 직접 수행하고, 드리미 제품은 접수 대행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A/S 제공 브랜드는 향후 확대할 계획이다.
유승도 롯데하이마트 생활홈가전팀장은 “고객이 고민하는 A/S와 보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연중 최대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구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