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쇼핑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2일까지 '온쇼페(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열고 엘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온은 오는 22일까지 '온쇼페(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열고 매일 특가 플레이리스트 공개한다. [사진=롯데온]](https://image.inews24.com/v1/b57636214b7b7c.jpg)
이번 행사는 자주 접속할수록 더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지급, 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특가 라인업을 마련했다.
먼저 반복해서 방문하면 최대 8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이벤트를 연다. 매일 계정당 1회씩 최소 500 엘포인트부터 3만 엘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첫 구매·장기 미구매 고객은 기간 중 1회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온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위한 쿠폰도 발급한다. 최대 1만원 할인되는 20% 상품 쿠폰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 전용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카드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또 1일 1개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해당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폴로랄프로렌, 입생로랑, 아벤느, 어그, 쉬즈미스·리스트 등이다. 해당 행사 참여 브랜드를 찜하면 최대 1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브랜드찜 챌린지도 진행한다.
오전 10시에는 깜짝 타임특가를 오픈해 선착순으로 최대 9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는데, 매일유업·상하농장의 스케치 럭키박스 기획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구매자 중 10명에게는 라부부 인형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