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재팬 2025'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단독부스 운영⋯"신규 고객 확보 추진"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내달 8일부터 사흘간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제약·바이오 전시회 '바이오 재팬 2025'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바이오 재팬 2025 삼성바이오로직스 부스 이미지.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바이오 재팬 2025 삼성바이오로직스 부스 이미지.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바이오 재팬은 일본 바이오협회가 주최하는 전시회로, 1986년 시작해 바이오의약품, 재생의료, 디지털 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등 바이오 산업 전반을 다룬다. 올해는 1139개 기업, 1만8000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23년부터 3년 연속으로 참가하며, 올해는 처음으로 단독 부스를 운영한다. 글로벌 상위 20위 제약사와의 거래 확대는 물론, 상위 40위권 제약사를 대상으로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

부스에서는 △항체약물접합체(ADC) 생산 역량 △5공장(18만L) 등 세계 최대 생산능력(78만4000만L) △위탁개발(CDO) 플랫폼 등 주요 서비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을 고려해, 지난 3월 가동을 시작한 ADC 전용 생산시설 등 첨단 설비 기반의 원스톱 위탁개발생산(CDMO) 역량도 강조할 계획이다.

행사 첫날인 8일에는 제임스 최 영업지원담당 부사장과 케빈 샤프 세일즈·오퍼레이션 담당 부사장이 발표자로 나서 CDMO 전략과 공급망 회복탄력성, 다양한 바이오의약품 모달리티에 대응한 통합 서비스를 주제로 발표한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미국에 이어 올해 초 일본 도쿄에도 영업사무소를 마련하며 아시아 지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바이오·제약 종합 컨벤션인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재팬 2025'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