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도쿄게임쇼 전시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연 부스 뜨거운 반응…다양한 프로그램 호평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컴투스는 지난 25일부터 나흘간 일본에서 열린 도쿄게임쇼 2025에서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Crimson Inferno)'의 부스 운영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게임은 지난 7월부터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를 기반으로 컴투스가 개발하는 신작이다. 이번 도쿄게임쇼에서 일반 전시관 단독 부스로 참가해 수십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특히 PC·모바일에서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은 다양한 캐릭터를 획득해 전투를 펼치고 캐릭터별 화려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어 매일 대기열이 발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시연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애니메이션 주인공처럼 몰입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었다", "고퀄리티 액션 연출로 전투가 박진감 넘친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강조한 몰입형 부스와 함께 작품 소개 등 신작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호평받았다.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주요 캐릭터 연기를 맡은 스타 성우진이 무대에 올라 관람객과 소통했으며, 캐릭터 코스튬을 완성도 높게 재현한 코스어들의 포토타임도 마련돼 도원암귀 팬들의 호응도 이끌었다. 포토존, 스탬프랠리 등 푸짐한 경품과 현장 이벤트, 인플루언서 초대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부스는 연일 문전성시를 이뤘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TV 애니메이션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설정을 생생히 살린 역할수행게임(RPG)이다. 3D 그래픽과 연출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하며 게임만의 재미를 살린 작품으로 개발되고 있다.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도쿄게임쇼 전시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