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충북개발공사, 저출생‧지역소멸 극복 사회공헌 주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개발공사가 저출생·지역소멸 극복을 위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등을 차지했다.

공사는 지난 17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국민공감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함께 동반성장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민공감대상은 보건복지부와 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 등 11개 정부부처가 후원하는 상이다.

이종구(오른쪽) 충북개발공사 본부장이 17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국민공감대상 시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충북개발공사]

다양한 산업군의 경영전략 브랜드 가운데 고객과 가장 많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성과를 낸 기관‧기업 등에 수여한다.

충북개발공사는 도시개발과 산업단지 개발사업, 공간 혁신구역 선도사업 구역 지정 등 지역 성장을 위한 노력과 저출산 및 지역 소멸 위기 극복을 위한 사회적 가치 제고 노력에 힘쓰는 점 등이 인정돼 복지장관상과 국민공감대상을 수상했다.

이종구 충북개발공사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저출산과 지역 소멸 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고민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자평했다.

이어 “앞으로도 충북을 대표하는 으뜸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과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충북개발공사는 최근 2025 한국ESG경영 지방공기업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경영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북개발공사, 저출생‧지역소멸 극복 사회공헌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