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쇼핑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 '온마음 추석'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 '온마음 추석'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온]](https://image.inews24.com/v1/9a03eac289a4e8.jpg)
이번 기획전은 상품 카테고리별, 금액대별로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정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자연맛남, 굴비가, 광천김, 애경, 한율 등은 구매 가격대별로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기획전에 참여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백화점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중복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롯데온에서 상품 검색 후 온마음 추석 필터를 선택해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다른 특가의 제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원픽'에서는 롯데온 식품팀이 엄선한 제품을 타임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사조 안심특선 22호, 목우촌 특선3호 수제햄 선물세트, 대천김 명품 캔김 세트 등이다.
온누리상품권으로 더욱 저렴하게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는 '온누리 추석' 기획전도 진행한다. 매일 최대 20% 할인 쿠폰과 온누리스토어 단독 추가 할인 등으로 최대 40% 체감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롯데온 모바일 선물하기를 이용해 명절선물을 챙기면 1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1만원 이상 상품을 선택해 구매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른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