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어프레미아 '엔젤프레미아', 지온보육원서 잡초 제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역사회와 성장하는 기업문화 만들 것"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에어프레미아의 객실 승무원 봉사 동아리 '엔젤프레미아'가 17일 강서구에 있는 '지온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활동에는 동아리 회원 약 10명이 참여해 실외 잡초 제거와 프로그램실 청소 등 보육원 환경 개선에 나섰다. 봉사자들은 아이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왔다.

17일 오전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지온보육원에서 에어프레미아 객실승무원 봉사활동 동아리 '엔젤프레미아'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어프레미아]
17일 오전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지온보육원에서 에어프레미아 객실승무원 봉사활동 동아리 '엔젤프레미아'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어프레미아]

'엔젤프레미아'는 지난 3월 객실 승무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결성된 봉사 동아리다. 본사 인근 환경정화 활동과 유기견 보호소 봉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는 유기견 보호 단체 '팅커벨 프로젝트'와 지온보육원을 격월로 방문하며 정기적인 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엔젤프레미아는 객실 승무원들이 서비스 정신을 사회로 확장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모임"이라며 "앞으로도 이들의 자발적 활동을 적극 지원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프레미아 '엔젤프레미아', 지온보육원서 잡초 제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