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꽁떼비갤러리' 전용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BTS 협업' 킬드런 작가의 신작 3점 공개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 컨템포러리 갤러리·리빙아트 셀렉숍 '꽁떼비갤러리' 전용관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꽁떼비갤러리 전용관을 오픈했다. 사진은 킬드런 작가의 신작 'Ylang Ylang 2'.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꽁떼비갤러리 전용관을 오픈했다. 사진은 킬드런 작가의 신작 'Ylang Ylang 2'. [사진=신세계면세점]

이번 전용관 오픈은 쇼핑과 문화 예술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아트브랜딩 전략의 일환이다. 국내외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현대미술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꽁떼비갤러리는 서울 한남동 사운즈 한남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다. 다양한 장르의 동시대 작가들을 소개하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예술을 새로운 방식으로 대중과 연결하는 창구 역할을 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공개된 작품은 작가 킬드런의 신작으로 △'Ylang Ylang 1·2' △'ILYSB (I Love You So Bad)' 등이다. 킬드런은 음악과 영화를 주요 영감으로 삼아 회화, 조형, 디지털 작업까지 장르를 확장해온 동시대 아티스트다. 방탄소년단(BTS)과 GD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하고 나이키, 삼성, 롯데 CU 등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중문화와 미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내달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에서 작가의 작품을 미디어아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꽁떼비갤러리에서 킬드런 특별 초대전이 열린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몰 전용관 오픈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예술의 일상화를 더욱 폭넓게 경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꽁떼비갤러리' 전용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