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플레이케이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패밀리 플레이케이션'은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과 함께 그래비티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패밀리 플레이케이션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https://image.inews24.com/v1/dce5b11d50ed72.jpg)
그래비티만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과 시그니처 L 소파를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독일의 감성 아트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굿즈 2종(플레이모빌 피규어 및 런치박스 보냉 파우치)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또 패키지 고객은 모두 호텔 3층과 4층 두 개의 층으로 이뤄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그래비티 클럽(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은 성인풀, 아동풀이 구분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야외 데크 공간도 마련돼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인 10월 3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호텔 연회장에서 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키즈 라운지가 운영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키즈 라운지에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플레이모빌의 피규어들을 만날 수 있으며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피규어 작품들이 대형 디오라마로 전시되는 등 초대형 피규어와 함께하는 포토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플레이모빌 체험존과 함께 부모를 위한 별도의 휴식존도 마련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아울러 그래비티의 각 식음업장에서도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신메뉴를 준비했다.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는 각 스테이션별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20여종의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제로비티'는 가을 시즌 및 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9월 22일부터 10월 4일까지 약 50여종의 와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와인 바자'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와인 바자는 '모엣 헤네시'와 협업하여 뵈브 클리코 서울 에디션, 클라우드 베이 소비뇽 블랑 & 피노 누아 세트, 모엣 샹동 패럴 윌리엄스 에디션 등 기획 상품들을 한정 판매하여 명절 선물로 제안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