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야구 팬들이 경기 현장의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bhc가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https://image.inews24.com/v1/cecb642a9acd0f.jpg)
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9월 25일까지 bhc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팀을 선택하면 된다.
첫 응모 이후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오는 2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티켓은 △와일드카드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각 경기별로 5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제공된다. 경기 일정과 좌석은 내야 지정석으로 랜덤 배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지류 티켓이 앱 등록 주소로 배송되며, 세부 사항은 bhc 자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KBO 포스트시즌 흥행 열기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스포츠 협업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