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대한통운, '더 운반' 등록하면 화주 50% 운임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사의 핵심 물류 파트너로"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CJ대한통운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추석을 앞두고 화주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오는 30일까지 '더 운반' 플랫폼에서 신규 결제 카드를 등록한 화주 고객을 대상으로 50% 운임할인 쿠폰을 준다.

더 운반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CJ대한통운]
더 운반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CJ대한통운]

이번 반값 할인 이벤트로 화주에게는 물동량이 급증하는 명절 성수기 기간 물류비 부담을 줄어들 전망이다. 차주는 배차 기회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 운반은 화물 운송이 필요한 기업, 개인 누구나 가입해 간편하게 주문을 등록하고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인공지능(AI) 기반 최적 운임·경로 산출 등의 서비스 등으로 화주의 물류비 경감은 물론, 차주의 소득 확대에도 이바지한다.

더 운반은 기업별 비즈니스 요구에 최적화된 운송 설루션 컨설팅, 계약 물류 등 화주사별 맞춤형 설루션을 준다. CJ대한통운은 단순 운송을 넘어 고객사의 핵심 물류 파트너로 위상을 다지겠다고 설명했다.

하재영 더 운반 디지털플랫폼담당은 "운임 고민이 있는 화주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운반'은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으로 더욱 합리적인 운임 제시와 투명한 직거래 등으로 화주와 차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대한통운, '더 운반' 등록하면 화주 50% 운임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