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서는 오는 22일 14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희망 근무 지역으로는 대구와 부산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오는 22일까지 객실 승무원 채용 [사진=티웨이항공]](https://image.inews24.com/v1/96b30352f67e8a.jpg)
모집 대상은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졸업 예정자의 경우 내년 1월 중 입사 근무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어학은 영어 TOEIC 6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OPIc IM 이상의 어학성적(지난 2023년 9월 12일 이후 성적만 인정)을 보유한다. 해외여행 결격 사유도 없어야 하며,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일본어, 중국어)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역량 검사·영상 면접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순이다. 역량검사 및 영상면접 대상자는 오는 26일 발표한다.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 시 안내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입사해 근무하게 된다. 인턴사원으로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방발 노선 확대와 지역 인재 발굴에 힘쓰고 있다. 더 멋진 변화의 시작을 함께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며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분들이 티웨이항공과 밝은 미래를 그려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