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가을 시즌을 맞아 주요 브랜드의 백화점, 쇼핑몰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데이(Brand Day) 통합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데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https://image.inews24.com/v1/e4423372235e6d.jpg)
오프라인 행사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가을 시즌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시즌 시작과 함께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인만큼 가을맞이 쇼핑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이 눈여겨볼만한 소식이다.
'브랜드데이' 행사에는 빈폴, 갤럭시,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자체 브랜드 뿐만 아니라 르메르, 아미, 이세이 미야케, 메종키츠네, 가니, 자크뮈스, 스튜디오니콜슨, 토리버치, 띠어리, 슬로웨어, 알라이아 등 수입 브랜드까지 총 3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은 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SSF샵은 올해 가을 시즌 신상품을 일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브랜드데이 행사 주간 동안 구매금액에 따라 퍼플 코인을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