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가스·르노코리아, LPG 하이브리드 차량 마케팅 제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SK가스와 르노코리아는 지난 12일 LPG 하이브리드 차량 출시와 시장 확대를 위해 전속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백흠정 SK가스 에코에너지 본부장(왼쪽)과 최성규 르노코리아 연구소장이 지난 12일 SK가스 본사에서 국내 최초 LPG 하이브리드 차량의 성공적 출시를 위한 전속 마케팅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SK가스]
백흠정 SK가스 에코에너지 본부장(왼쪽)과 최성규 르노코리아 연구소장이 지난 12일 SK가스 본사에서 국내 최초 LPG 하이브리드 차량의 성공적 출시를 위한 전속 마케팅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SK가스]

지난 5일 대한LPG협회는 르노코리아와 LPG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에 대한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10억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재원은 SK가스가 전액 단독으로 마련함에 따라 르노코리아와 전속 마케팅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LPG 하이브리드 차량은 기존 LPI엔진보다 출력과 연비가 크게 향상되고 배출가스는 대폭 줄인 차세대 LPDi 엔진이 탑재된 모델이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 활동·브랜드 시너지 강화 △멤버십 기반 공동 판촉, 홍보 콘텐츠 제작·배포, 고객 참여 캠페인 등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제휴 카드 출시, 포인트 연동 등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신규 마케팅 활동 등 다각적 협력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SK가스와 르노코리아는 이를 위해 각 사별 대표를 지정해 구체적인 실행 계획과 협업 절차를 수립하고 상호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전략적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백흠정 SK가스 에코에너지 본부장은 "국내 최초 LPG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지원하는 것은 단순한 투자를 넘어 국내 LPG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견인하는 의미 있는 행보"라며 "르노코리아와의 전속 마케팅 협약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여 LPG 모빌리티 업계 상생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가스·르노코리아, LPG 하이브리드 차량 마케팅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