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푸드, '통밀곡물쌀빵' 3주 만에 1만5천개 판매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비자 조사 통해 마트 건강빵 출시⋯지속 확대 예정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신세계푸드가 지난 8월 이마트 내 베이커리(블랑제리, E베이커리)에서 새롭게 출시한 건강빵 '통밀곡물쌀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만5000개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푸드 ci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ci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영양과 성분을 갖추고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빵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자, 소비자 조사를 통해 마트 고객이 가장 원하는 상품으로 이번 건강빵 신상품을 개발했다.

신세계푸드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 마트에서 건강빵을 원하는 고객들은 '통곡물'을 건강빵의 가장 우선적인 키워드로 꼽았으며, 통곡물 중에서는 '통밀'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신세계푸드는 꾸준히 증가하는 건강빵 수요에 지난 4월부터 '병아리콩 곡물빵'을 이마트 내 건강빵 첫상품으로 선보인 이후, '렌팅콩퀴노아깜빠뉴', '65도씨앗곡물샤워도우' 등 건강빵 상품을 지속 출시 중이다. 지난 8월부터는 건강빵 카테고리를 별도 존으로 구성해 마트 쇼핑 고객들이 건강빵 쇼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노하우를 담은 건강빵을 마트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 통밀곡물쌀빵과 같이 소비자들이 원하는 건강빵을 더 다양하게 개발해 마트에서도 쉽게 건강빵을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푸드, '통밀곡물쌀빵' 3주 만에 1만5천개 판매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