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구 달성군 자율방범연합대, ‘제8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00여 명 참여…지역 안전 지킨 대원들 노고 격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 자율방범연합대(대장 이종수)가 지난 7일 한국폴리텍대학 남대구캠퍼스에서 ‘제8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해 온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추경호 국회의원,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김용환 대구시 자율방범연합회장을 비롯해 대원과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체육대회는 우수대원 표창을 시작으로 체육경기와 시상식이 이어지며 대원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최재훈 달성군수가 자율방범연합대 체육대회를 축하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이종수 연합대장은 “대원 모두가 힘을 모아 지역 치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체육대회가 피로를 풀고 유대를 강화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훈 군수는 “자율방범대원은 달성군의 안전 파수꾼”이라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치안 강화와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대원들의 노력이 지역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달성군 자율방법연합대 체육대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추경호 의원도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자율방범대원들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역할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달성군 자율방범연합대는 9개 읍·면, 11개 대대로 구성돼 범죄 취약지역 순찰, 행사 시 교통 지원, 청소년 계도 등 다양한 활동으로 부족한 경찰력을 보충하며 지역사회 안전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달성군 자율방법연합대 체육대회에서 우수대원으로 선정돼 달성군수상을 받은 6명과 최재훈 달성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성군 자율방범연합대, ‘제8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