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웨스틴 조선 서울, 추석 연휴 한정 '키즈 아틀리에' 패키지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통 공예 크래프트, 케이크 만들기 등 영어로 진행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들에게 명절 고유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키즈 아틀리에(Kids Atelier)'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4일부터 10월 8일까지 단 5일간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10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 키즈 프로그램은 날짜별로 우리나라 전통 명절 '한가위'와 서양의 명절 '핼러윈'을 컨셉으로 운영된다.

키즈 아틀리에 패키지 이미지. [사진=웨스틴 조선 서울]
키즈 아틀리에 패키지 이미지. [사진=웨스틴 조선 서울]

10월 5일, 7일, 9일에는 한가위를 테마로 전통 공예 크래프트 작업으로 '자개 찻상 만들기'와 투호, 윷놀이 등 '명절 전통 놀이 체험' 및 쿠킹 클래스가 운영되며 10월 6일과 8일에는 핼러윈을 테마로 '몬스터 번트 케이크 만들기'와 '핼러윈 파티'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영어 키즈 클래스 전문인 '차일드후드랩 영어 스튜디오' 전문 강사가 영어로 진행하여 외국인 어린이 고객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클래스가 진행되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약 2시간 동안 부모에게는 휴식을, 어린이들에게는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제공한다.

모든 키즈 클래스는 만 11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최상위 스위트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진행된다.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 입장권 1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두 가지 테마의 프로그램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연박 고객은 추가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스틴 조선 서울, 추석 연휴 한정 '키즈 아틀리에'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