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산시, ‘미디어멤버스 체육대회’ 부산외고서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오는 6일 오전 10시 부산외국어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25 부산시 미디어멤버스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생활체육 도시 ‘부산은 스포츠다(多)’에 대한 시민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100여명의 미디어멤버스와 가족, 지인이 함께 참여하며, 단순한 친목을 넘어 전국체전의 열기를 미리 느끼고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2025 부산시 미디어멤버스 체육대회’ 홍보 포스터. [사진=부산광역시]

주요 프로그램은 △팀 대항 체육 프로그램 △부산 주제곡 번개 공연(플래시몹) △전국체전 성공 개최 응원 퍼포먼스로 구성된다.

특히 부산시 공식 시민기자단 ‘미디어멤버스’는 경기에 참여하고 공연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문 촬영팀과 함께 현장을 기록해 제작한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확산한다.

시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실전형 홍보로, 제작된 콘텐츠와 체험 후기는 향후 다양한 정책 홍보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원영일 부산광역시 대변인은 “오늘 미디어멤버스 체육대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이자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출발점”이라며 “시민기자단이 직접 땀 흘리고 만들어낸 홍보 콘텐츠가 부산의 열정과 매력을 전국으로 확산하고 ‘부산은 스포츠다(多)’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시, ‘미디어멤버스 체육대회’ 부산외고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