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진에어가 9월 '매진 특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매진 특가는 진에어가 매달 진행하는 월 정기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진에어, 9월 매진 특가 오픈 [사진=진에어]](https://image.inews24.com/v1/bbcb6754ba33c3.jpg)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국내외 49개 노선으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준다. 국내선은 프로모션 코드 '9MAEJIN'를 항공권 예매 시 적용하면 즉시 할인된다. 국제선은 항공권 검색 시 별도로 표출되는 '매진 특가' 운임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결제 금액에 따른 혜택은 다르며 카카오페이 '카드' 선택 후 8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머니' 선택 후 6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운영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다. 오는 14일까지 결제해야 기존 운임 할인에 더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전용 위탁수하물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이번 매진특가에는 항공 운임 할인은 물론 부가서비스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며 "올해 여행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